본문 바로가기

FASHION/ESSENTIAL

[Lacoste Footwear] 모던하지만 클래식한 디테일을 가진 라코스테 워크 부츠 - 라코스테


많은 사람들이 라코스테라고 하면 떠올리는 것은 비비드한 색감의 피퀘 티셔츠를 떠올리지만,

라코스테가 가진 또 다른 필사기라하면 바로 슈즈다. 물론 캔버스화가 라코스테 슈즈 중 굉장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그 외에도 라코스테의 슈즈들은 눈여겨 볼 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다.




라코스테 그레인 레더 덱 부츠 <LACOSTE GRAIN LEATHER DECK BOOTS>


STOCKIST


플랫폼 플레이스 공식 판매사이트





전체적으로 블랙의 바디컬러와 자글자글한 주름을 가진 그레인레더는 남성미가 느껴지는 묵직함을 준다.

그리고 아웃솔 부분에 브라운 컬러를 사용하고, 다시 블랙컬러의 러버솔을 사용해서 아웃솔이 포인트가 되도록 디자인하였다.



슈즈 바깥 쪽 발목에는 라코스테의 마스코트 악어 디테일까지.



위에서 봐도 아웃솔의 브라운 컬러가 블랙의 가죽과 배색이 되어 포인트가 되는 모습이다.

자칫하면 블랙 컬러로 무난무난할 수 있는 디테일을 저런식으로 활용한 센스가 돋보인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언제 어디서든 활용도가 높은 러버솔.



슈즈의 끈을 묶는 부분은 여러 브랜드에서 볼 수 있는 워크슈즈의 디테일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우리가 알고 있던 라코스테와는 사뭇 다르지만,

그 어떤 브랜드보다 탄탄한 구성을 가지고 있는 라코스테 풋 웨어의 부츠는 두말 할 것 없이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Lacoste Footwear플랫폼 플레이스 온라인 몰(www.platformshop.co.kr)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플랫폼으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제공받아 포스팅 작성하였습니다.









INSTAGRAM 

@thesaltpaper



PHOTO@ HYUNGSOO PARK

EDIT@ HYUNGSOO PARK

Copyright 2015 All rights reseved by youmayhaveit


여러분의 공감과 구독이 컨텐츠에 큰 힘이 됩니다 :)

하트모양의 공감버튼을 한번 씩 클릭해주세요!